로그인 비회원예약조회
블루하와이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회원이시라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아직 회원이 아니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회원예약조회인 경우는 예약정보의 상태만 조회 가능합니다.
현/지/투/어/ -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예약가능
예약불가능
지난날짜

하와이관광의 대표코스로 오아후 섬의 대표적인 명소와 관광지를 가이드의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통해 편안하게 여행하실 수 있는 대표여행상품 입니다. 이 상품을 통해 오아후 섬의 전체적인 모습과 특색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전통섬일주에는 폴리네시안 문화센타의 입장권과 중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2시간 가이드투어(PCC 한국인가이드) 코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통 8시 전후로 한국인 가이드가 각 호텔을 돌며 당일 여행을 같이할 손님들을 픽업하고, 아래의 코스를 돌게 됩니다. (예약 인원에 따라 15인승 혹은 25인승 버스 이용)


<시즌별 운영 요일>

- 성수기 (1월,2월,7월,8월) : 주 6회 운영 (일요일 휴무)

- 비수기 (3월,4월,5월,6월,9월,10월,11월,12월) : 월, 수, 금, 토 주 4회 운영 (화,목,일 휴무)


[코스]
와이키키 출발 / 카피올라니공원 / ☆다이아몬드헤드 전망대 / 카할라 고급 주택지역 / 코코헤드 / 한국지도마을
/ ☆하나우마 베이 전망대(화요일제외) / ☆블로우홀 / 샌디비치 / 마카푸포인트 / ☆중국인 모자섬
/ ☆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도착, 입장 후 문화센터 내에서 중식 후
폴리네시안의 전통이 살아 있는 7빌리지 관광 & 쇼 관람
오아후 섬의 북단 라이에 지역을 지나서 노스쇼어 지역으로 이동
/ ☆돌 플렌테이션 농장 / 호놀룰루 귀환

(☆ 표시는 차량 스탑 포인트 입니다.)

- 소요시간: 약 9~10시간 (8am ~ 6pm 전후)
- 호텔(와이키키)픽업서비스 포함
- 문화센터 입장료 & 중식포함
- 가이드 팁 1인 $10 불포함이며, 투어 종료 후 호텔에 내릴때 기사분에게 직접 전달하시면 됩니다.

예약시유의사항

취소규정

예약시유의사항

취소규정


0/5.0


간략한 회원별 리뷰를 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비속어 또는 불법적인 문구나 내용을 기재하실 경우 포스팅이 제한 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문의(Q&A)

"오아후 전통 섬일주투어" 에 대해서 궁금한것이 있으신가요?
아래내용을 검색후 없으시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블루하와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여행관련, 결제관련, 예약관련등 많은 분들이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예약관련] 결제 후에도 예약을 변경할 수 있나요?
예약내용에 따라 금액, 조건 등이 달라질 수 있는 상황이므로 예약내용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담당자와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관련] 예약은 출발일로부터 몇 일 전까지 할 수 있나요?
출발일 기준 7일 이전 상품까지 예약 가능하지만 상품, 출발 일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예약관련] 회원가입을 해야만 여행상품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홈페이지 회원예약, 비회원예약, 방문예약, 전화예약 등으로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가입 후 예약을 하시면 예약확인, 결제, 여행기록 관리 등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관련] 예약내용 확인과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일 경우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예약현황/결제]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결제수단이 신용카드/무통장(가상계좌)으로 자유롭게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드 결제 시 수수료 추가 청구됩니다.
[예약관련] 예약을 하였는데 그 다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약절차에 따라 예약 접수 후 담당자가 1~2일내 확인 후 전화를 드려 안내 드리며, 각 예약진행상황은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관련] 예약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쪽 마이페이지에서 예약현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담당자가 확인하여 정확한 출발가능여부에 대해 연락을 드립니다.
[예약관련] 아이디를 잊어 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를 클릭하여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한 후 [아이디찾기]에서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예약관련] 기상악화로 비행기가 결항하거나 출발당일 비가 오고 날씨가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기상악화와 같은 천재지변으로 행사진행에 영향이 있을 경우 행사당일이라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단, 행사가 진행되는 경우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약관련] 여행상품 변경이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담당자에게 전화를 주셔서 취소 또는 변경 요청을 하시고, 예약절차에 따라 취소규정에 맞추어 환불을 해드립니다. 예약하신 상품 정보 하단에 여행약관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취소수수료 규정이 호텔, 항공 마다 다르므로 예약 전 취소/환불규정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단, 근무시간 외에는 예약 취소 및 변경이 접수, 처리 되지 않습니다. (평일: 오전 9:00 ~ 오후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취소, 변경 신청이 접수되지 않으며 취소 일수에서 제외됩니다.
[예약관련] 항공예약을 했는데 다른 사람 이름으로 변경 가능한가요?
타인명의로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변경 시에는 예약을 취소하신 후 새로운 예약을 하셔야 하며, 발권 후 라면 항공권의 규정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예약관련] 항공예약을 했는데 이름이나 출발일이나 출발 시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영문이름은 변경이 어려우며 예약만 하실 경우는 재예약을 해주셔야 하며, 출발일이나 출발시간은 발권이전 좌석만 가능하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예약관련] 항공권 수령은 어떻게 하나요?
항공권(E-Ticket) 수령 방법은 이메일(기본) 및 팩스로 수령 가능합니다.
[예약관련] 항공권 결제 후 예약 변경이 가능한가요?
항공권이 발권되기 이전이라면 별도의 수수료 없이 좌석사항에 따라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항공권에 따라 예약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구입 전에 규정과 정확한 일자를 확인해야 합니다. 발권 후에는 예약변경을 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가 부과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약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담당자에게 요청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
[예약관련] 마일리지 적립이 안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마일리지의 적립은 여행을 다녀오신 후에도 가능합니다. 탑승권과 항공권을 버리지 마시고 소지하시어 여행 후 해당 항공사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항공사에 따라 시일이 많이 경과하면 적립이 안 될 수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요청하셔야 합니다. 단, 여행 출발 전 해당 항공사의 마일리지 적립 카드가 발급되어져 있어야 합니다. 일부 특가항공권이나 단체항공권일 경우 마일리지 적립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예약관련] 좌석배정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좌석 배정은 출발당일 공항의 항공사 카운터에서 탑승권을 받을 때 배정되며, 특별히 원하는 좌석이 있으신 경우 선착순 배정 우선이기 때문에 당일 여유 있게 도착하시어 항공사 직원에게 요청하시면 최대한 고객님의 편의를 고려하여 좌석배정이 되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일부 항공사의 경우 사전좌석배정이 가능하나, 항공사 기종 변경 등의 이유로 좌석배정이 취소되거나 변경 될 수 있으므로 출발당일 공항에서 다시 한번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예약관련] 현지연락처를 반드시 입력해야 하나요?
항공권 예약 시 현지 연락처는 반드시 기입하셔야 합니다.
현지연락처 미입력 시, 항공사 사정으로 인한 스케줄 변경이나 각종 정보를 받지 못해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목적지가 미주인 경우에는 현지연락처 및 현지체류지 주소도 반드시 기입하셔야 합니다.
[예약관련] 현지에서 일정 변경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지에서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체류 중인 도시의 항공사 지점에 연락하여 일정을 변경하셔야 하고, 각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요금 차액 또는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현지 변경이 어려우신 경우 블루하와이로 연락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도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예약, 발권 내역의 확인 및 변경 여부 확인을 위해 2~3일 정도 소요가 될 수 있으므로 여유를 두고 변경 요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변경된 예약 내역은 해당 항공사 현지 지점을 통하여 반드시 재확인 하셔야 하므로, 되도록이면 현지 항공사를 통한 변경을 권해드립니다.
[예약관련] 항공권의 유효기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항공권의 최대 유효기간은 항공권에 표기되어 있는 유효기간까지 입니다. (예) 7일, 14일, 1개월, 3개월, 6개월, 1년 등 각 항공사마다 규정에 따라 추가 요금을 지불하고 연장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불가능 할 수 도 있으니 구입 전 반드시 규정을 확인하시고, 자세한 문의는 담당자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환불] 항공사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발권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다만 저희 여행사를 통하여 발권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항공사로 직접 예약/발권하셔야 합니다. 무료 항공권이 아니라 좌석만 업그레이드 하실 경우에는 저희를 통해 예약/발권 가능하시며, 예약 시 저희에게 알려 주시면 됩니다.
[결제/환불] 항공권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항공권은 신용카드와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항공권 결제 방법 안내 >
항공권 결제는 3가지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로만 결제하는 방법
2. 전액 현금(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시는 방법
3. 현금과 신용카드를 함께 사용하셔서 결제하시는 혼합결제방법
※ 한 장의 항공권을 두 개의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1인 1항공권이기 때문에 항공권 별로 각각의 신용카드로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환불] 항공권 결제는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항공권 결제는 예약 완료 후 담당자가 안내해드린 항공권 요금 입금 시한(입금마감일) 전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항공권 요금 입금 시한(입금마감일) 날짜가 일요일이나 공휴일인 경우 전날 15시(3:00pm)까지 결제해 주셔야 하며, 입금 마감일 이후에는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결제/환불] 항공권요금에 추가로 붙는 세금(tax)과 유류할증료란 무엇인가요?
*세금(TAX) : 기본적으로 항공료에 부가되는 세금은 인천 출발 공항 이용세와 목적도시 공항 이용세, 전쟁보험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또한 항공사나 목적지에 따라서 검역세, 경유세 등 추가로 포함되는 세금이 있으며, 경유지와 목적지에 따라 5 ~ 20만원 가량 예상하시면 됩니다. 또 출국 전 포함되지 않고 현지 공항에서 직접 지불하셔야 하는 세금도 있습니다. 세금 금액은 예약완료화면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 건설교통부 승인하에 각 항공사들은 여객 유류할증제도를 도입하였습니다. 유류 할증료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되는 항공유가에 대한 부담을 운임인상 대신 세금처럼 추가 요금으로 지불하는 것을 말합니다. 최근에 국제유가가 수시로 오르고 내리고 있습니다. 그때마다 항공요금을 변경할 수가 없기 때문에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를 신설하여 1개월 단위로 인상 또는 인하된 추가 유류대를 받는 것입니다. 유류할증료는 통상적으로 편도당 얼마씩 달러($)로 정해 지는데, 각 항공사마다 할증료가 다르며, 달러로 책정된 것을 입금 당시 환율에 따른 원화로 입금하기 때문에 환율 변동에 따라서도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
[결제/환불] 이미 발권한 항공권을 환불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환불하실 항공권의 요금규정을 확인하시어 환불 가능한 조건의 항공권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을 요청하시면 일정의 환불 수수료를 차감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 되며, 현금은 보통 3주~4주 가량 소요됩니다. (예외 사항으로 일부 항공사 티켓의 경우는 항공사 사정에 따라 1달 정도 걸릴 수도 있습니다.) 카드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 결재일 사정에 따라 자동 입금 처리됩니다. 또 왕복 항공권에서 편도를 사용 후 나머지 편도 항공권만 환불할 때에는 할인된 요금의 편도가 아닌 정상 편도 운임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할인 항공권의 경우 환불 불가이거나 환불금액이 적을 수 있습니다. 단, 공동구매항공권은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요금 규정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결제/환불] 아동요금(어린이요금)과 유아요금은 어떤 기준으로 적용 되나요?
항공사 규정에 따라 생후 15일 이상 만 2세 미만의 소아는 유아요금의 적용을 받아 성인 공시운임 10%를 지불하게 됩니다. 그리고 만 2세 이상 12세 미만의 소아는 아동요금의 적용을 받아 일반적으로는 성인요금의 75%를 지불하게 되지만, 항공사별 성인요금에 따라 85% 또는 90%를 지불하시기도 합니다.(단, 주내선의 경우에는 별도의 아동요금이 없습니다.) 위의 두 가지 사항은 보호자가 동반하는 조건이며, 유아의 경우 좌석이 따로 배정되지 않습니다.
[결제/환불] 항공권을 환불 절차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환불은 반드시 발권한 곳에 환불 처리 의뢰를 하여야 합니다. 항공사에서 직접 구매하신 항공권은 항공사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할인 항공권에는 환불 패널티 혹은 환불 수수료, 환불 불가, 부분환불 불가 등의 조건이 있으므로 고객님께서 항공권의 규정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왕복일정으로 구입하시고 편도만 이용하신 항공권 환불의 경우, 사용하신 편도에 대해서는 정상 운임으로 계산되어지기 때문에 특별할인을 받으신 왕복항공권은 환불금이 없을 수도 있으므로 환불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 항공권 환불 절차 안내
1. 구입하신 항공권의 환불 가능여부를 담당자에게 확인하신 후 여행사로 항공권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 ,E-Ticket일 경우에는 항공권 번호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2. 항공권 요금 규정에 따라 항공사의 환불 패널티와 여행사 환불수수료가 있습니다.
▷ 항공사 환불 패널티 및 여행사수수료는 1인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 항공사 패널티의 경우는 요금규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왕복 항공권을 구입하시고 편도만 사용하신 후 귀국 편에 대해 환불을 원하실 경우 현지 항공사 지점에서는 환불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구입하신 곳에서 환불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용하신 편도는 정상 운임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할인을 받으신 왕복 항공권의 환불금이 없을 수 있으니 환불금액 등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4. 환불 접수된 항공권은 항공사와 신용카드사(카드 결제 시)의 확인을 거쳐 다시 환불되기까지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므로 약 30 ~ 50일 정도 소요됩니다.
5.신용카드 환불은 결제하신 카드의 계좌로 환불되며, 해당 월에 결제하실 금액이 있으신 경우 결제하실 금액에서 차감되고 청구됩니다.
[결제/환불]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떤 방식으로 받게 되나요?
1) 현금입금의 경우 환불 받으실 입금계좌와 받으실 분 성함 등을 주시면, 3일에서 7일 이내에 고객님 계좌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2) 신용카드의 경우 : 카드결제 승인을 취소하여 환불이 되지만, 결제일에 따라 결제금액이 당월 청구 될 수 있으며, 그렇게 될 경우 익월 환불 처리됩니다.
[결제/환불] 취소료 부과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취소료는 여행약관 기준에 따라 부과됩니다. (지역 또는 상품 별로 여행약관이 다를 수 있으므로, 예약한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환불] 예약금을 낸 후 나머지 잔액은 언제까지 내야 하죠?
예약금 및 잔액의 입금은 상품 출발일별로 상이합니다. 잔액 입금이 늦어질 경우 예약이 취소 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담당자와 상담 후 확인하시고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결제/환불]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 받을 수 있나요?
여행이 종료된 후 담당자에게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환불] 카드 결제에 있어 할부도 가능하나요?
카드 결제방법에 있어서 5만원 이상의 금액일 경우 할부결제는 가능합니다. 단, 할부에 대한 이자가 부과되오니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보다 알뜰한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환불] 현지에서 옵션 가격 지불할 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현지에서 발생하는 비용에 대해 카드로 지급 받기에는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일정표 또는 담당자와 상담 시, 확인하시고 사전에 적당한 금액을 환전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환불] 아동 요금과 유아 요금은 얼마인가요?
패키지 예약 시 만 2세 이상 12세 미만의 소아는 아동 요금의 적용을 받아 성인 요금의 80%를 지불하게 됩니다. 그리고 생후 15일 이상 만 2세 미만의 소아는 유아 요금의 적용을 받아 성인 요금의 20%를 지불하게 됩니다. 위의 두 가지 사항은 보호자가 동반하는 조건이며, 유아의 경우 좌석이 따로 배정되지 않습니다. (단, 항공사에 따라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결제/환불] 예약금 및 완납은 언제까지 하나요?
예약금은 예약과 동시에 2인당 50만원이며 예약금을 입금해 주신 날을 실제 예약일로 간주합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잔액은 출발 한달 전까지 완납 요청을 드립니다.
[결제/환불] 혼자서 여행에 참여하고 싶은데 추가비용이 있나요?
보통 객실이 2인 1실로 가격이 측정 되어 있어 홀로 여행하시는 경우 별도의 싱글 요금을 지불하시고 객실을 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관련 TIP] 패키지 일정을 함께 관광하고 나서 돌아올 때만 일정 변경이 가능한가요?
가능은 하나 항공권 규정에 따라 달라지므로 추가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또한 담당자와 예약 상담 시, 이 사항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여행관련 TIP] 여권 신청 및 기간 연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권 발급은 각 시/도청, 구청, 외무부 여권과에 신청을 하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5일 후 발급 됩니다. 서류는 여권용 사진 1장, 신분증, 병역관계서류(25세~37세 병역 미필 남성) 여권 기간 연장은 기간 만료일을 기준으로 전후 6개월 안에 기간 연장을 신청할 수 있으며 딱 한번만 연장 가능합니다. 기간을 넘기실 경우 신규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여행관련 TIP] 여권이 없는데 예약해도 되나요?
예약 시 여권이 없으신 분은 여권에 사용할 영문 성함으로 접수 해주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관련 TIP] 여권의 영문과 항공권의 영문이 틀립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권과 항공권의 영문명이 틀릴 경우 항공 탑승이 거부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예약 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관련 TIP] 신혼여행은 언제쯤 예약하는게 좋을까요?
예약은 1개월 전에도 가능하지만 신혼여행이니만큼 사전에 준비하시고 예약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여행관련 TIP] 군 미필자입니다. 해외여행 갈 수 있습니까?
병무청에 문의를 해보신 후 국외여행 허가서를 받으시고 여권발급을 진행 하시면 가능합니다. 여행목적별 자세한 안내 및 구비서류는 병무청 홈페이지 국외여행허가 메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행관련 TIP] 여권기간은 어느 정도 남아 있어야 하나요?
여권만료일은 6개월 이상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만약 만료일이 6개월 이전이라면 담당자와 상담 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관련 TIP] 패키지여행이 무엇입니까?
패키지 여행이란, 여행사에서 미리 세팅해 놓은 항공권, 관광일정, 호텔숙박, 식사, 교통 등이 포함된 여행을 말합니다. 동일한 일정으로 많은 인원, 즉 단체가 여행할 경우는 공동구매의 개념으로 개별적으로 여행하시는 것보다 저렴하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여행관련 TIP] 환전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출발 전 각 은행을 통해 환전을 하시면 됩니다. 물건을 사시거나 할 일이 있으시면 해외에서 쓰실 수 있는 비자, 마스터, 아멕스, 다이너스, JCB 카드 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행관련 TIP] 항공권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이 항공권으로 현지여행을 합류해서 다녀올 수 없을까요?
저희 여행사와 항공여정이 일치하신다면 여행 합류 가능하십니다.
[여행관련 TIP] 비자 수속은 개인이 하나요? 아니면 대행해주나요?
대행을 원하실 경우 담당자와 상담 후 진행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ESTA비자의 경우 1인당 $14이 필요합니다. (대행시 1인당 \20,000)
[여행관련 TIP] 국내에서 사용하는 전기제품을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전압은 상이하여 변압 콘센트(110v)를 사전에 준비해서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인천 공항의 경우 데이터 로밍 센터에 문의하시면 대여 할 수 있습니다.
[여행관련 TIP] 공항 면세점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새벽출발 상품이 있을 경우에는 특별히 면세점을 개장하기도 하며, 인천공항의 경우 면세점 영업 시간은 아침 7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여행관련 TIP] 주말 및 공휴일 비상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주말에는 당직근무자를 통해 상담 또는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할 경우는 주중 해당 예약 담당자를 통해 안내 받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행관련 TIP] 면세점 이용을 하려고 하는데요?
탑승 항공편명 (ex:KE053편)+여권번호만 있으면 이용 가능합니다. (항공편명은 e-ticket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여행관련 TIP] 항공권을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하나요?
전자항공권(e-ticket)을 발권하셨다면 항공권 분실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행관련 TIP] 짐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출국 시 항공티켓에 붙여주는 수하물표(baggage claim tag)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혹 이러한 불상사가 발생했을 시에 짐을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증거입니다. 해당 공항 및 항공사 직원에게 수하물표와 항공권을 보여주시고 분실 접수 하시면 됩니다.
[여행관련 TIP] 항공권과 여권을 분실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근처 경찰서에 신고 하시고, 대사관을 찾아가서 임시 여권을 발급 받으신 후 항공권의 경우에는 항공사의 현지 지점을 방문해서 분실 신고를 하시고 항공권을 재발행 받아야 합니다. 재발행시에는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여행관련 TIP] 탑승수속을 위해 공항에는 언제까지 가야 하나요?
인천공항 해외여행 이용자 수가 점점 증가함에 따라 탑승수속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좌석배정 및 세관검사 그리고 최근에 기내수화물제한 문제로 인하여 시간이 많이 소요되므로 원활한 수속을 위하여 출발 3시간 전에 공항 도착하셔서 해당 항공사 데스크에서 출국수속을 하시기를 권장하여 드립니다.
[여행관련 TIP] E-Ticket(전자티켓)의 경우, 공항에 무엇을 가져가면 되나요?
E-Ticket(전자티켓)은 기존 종이항공권(Paper Ticket)대신 전자항공권(Electronic Ticket)으로 고객님의 모든 여행정보가 항공사의 시스템에 보관/처리되는 서비스입니다. E-Ticket 사용으로 기존 종이 항공권을 소지하는 경우 발생했던 분실이나 도난 등의 위험이 없어지고, 여권과 ITR(전자티켓발행확인서)만을 소지함으로써 불필요한 시간과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이메일로 받으신 ITR(전자티켓발행확인서)을 출력하셔서, 해당 항공사 데스크로 가시면 정상적으로 탑승 수속을 하실 수 있습니다.
오아후 전통 섬일주투어
Oahu Circle Island Tour
픽업유무 픽업가능
식사유무 식사제공
예약가능일 시즌별운영요일상이
관심상품등록하기
장바구니담기
예약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카카오특으로 편하게 문의하세요
02-319-0022
@불루하와이
블루하와이 추천 호텔
Hilton Garden Inn Waikiki Beach
$ 224 ~ / 1박
Waikiki Beach Marriott
문의 / 1박
The Fairmont Orchid Resort
문의 / 1박
ESTA 신청방법
메인중앙테스트
메인중앙테스트
블루하와이 추천 패키지
Oahu Free schedule Package
문의 / 성인1인
Oahu Free schedule Package
문의 / 성인1인
Oahu Free schedule Package
문의 / 성인1인
블루하와이 추천 현지투어
North Shore Shark Adventures
$ 69 ~ / 성인1인
Waikiki Korean Surf Lesson
$ 113 ~ / 성인1인
Skydive
$ 150 ~ / 성인1인
Kaneohe Blue ocean sports
$ 155 ~ / 성인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