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
<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 > 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호텔까지 차량으로 15분,
호놀룰루 동물원과 쿠히오 비치의 '듀크 카하나모쿠 동상' 까지는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대시설로는 비즈니스 센터, 미팅룸 및 연회장, 세탁시설, 환전 및 여행안내 이용 등이 있습니다.
참고로 주차장은 공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차요금 별도)
# 객실 내 시설
- 무료 Wi-Fi
- 42인치 평면 스크린 TV
- 럭셔리 스킨&헤어 케어 어메니티
- 오버사이즈의 아늑한 코너 소파 슬리퍼
- 커피 메이커
- 라디오 알람 시계
- 음성 메일 기능이 있는 무선 스피커폰
- 미니 냉장고
- 다리미&다리미 판
- 금고
# 호텔 편의시설
- 무료 조식
- 무료 고속 무선 인터넷
-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 24시간 비즈니스 센터
- 24시간 갤러리
- 24시간 세탁 시설
- 야외 수영장
# 리조트피 포함사항
- 호텔 로고가 새겨진 토트백 1개
- 물병 2개
- 비치 체어&장난감 (선착순)
- 무제한 시내&장거리 전화
- 공항까지 이동 서비스 (편도, 최대 5명)
- 액티비티 할인
- 바디&부기보드, 스노클링 장비 대여
* 리조트피 서비스 내용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무료 와이파이 제공 |
![]() |
객실 내 개인 금고 |
![]() |
수영장 |
![]() |
커피 (로비) |
![]() |
피트니스 센터 |
![]() |
발렛 파킹 : $45+Tax |
![]() |
비즈니스 서비스 |
![]() |
Breakfast Bar : Weekday 6:30 AM - 9:30 AM / Weekend 6:30 AM - 10:00 AM |

호텔 위치 및 전경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 (Hyatt Waikiki Beach Place)
175 Paoakalani Avenue, Honolulu, HI 96815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 (Hyatt Waikiki Beach Place)
175 Paoakalani Avenue, Honolulu, HI 96815
예약시유의사항
[ 예약 진행 시 ]
■ 예약 진행 및 호텔 예약 최종 확정은 1일 ~ 7일 정도 소요됩니다.
■ Partial Ocean View / Ocean View 등은 룸타입을 말하며, 바다가 전면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 Run of House 의 경우, 체크인 당일에 객실 상황에 따라 바다가 보이지 않는 객실 중 랜덤 배정 됩니다.
■ Run of Ocean 의 경우, 체크인 당일에 객실 상황에 따라 바다가 보이는 객실 중 랜덤 배정 됩니다.
■ King / Queen / 2Queen Bed 등의 침대 타입은 요청 가능하나, 개런티 되지는 않습니다.
■ 예약 시 반드시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명을 기재하셔야 하며, 만약 변경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객실은 2인 기준으로 인원 추가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호텔 이용 시 ]
■ 체크인 : 오후 3시 / 체크아웃 : 오전 11시
■ 호텔 체크인 시, 디파짓 용도로 해외 승인이 가능한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여권상 영문명과 동일한 카드)
디파짓(Deposit) 이란 ?
투숙시 개인비용(미니바, 전화요금, 인터넷 사용, 기물파손 등) 에 대한 예치금입니다.
보증금 목적으로 호텔 시설 및 객실 내 시설 사용 내역이 없으시다면 체크아웃 시 승인은 취소됩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취소까지 2주 ~ 한달 정도가 소요되며, 호텔에 따라 더 길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 하와이 내 모든 숙박시설은 금연 구역으로 흡연 적발시 벌금이 부과됩니다.
취소규정
▶일반시즌 :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15일 내에 취소 및 변경 시 1박 풀패널티 발생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10일 내에 취소 및 변경 시 전박 풀패널티 발생
▶22/12/21 - 23/01/03 : 해당 기간 포함 예약시, 미니멈 3박 이상 예약 필수
▶22/12/21 - 23/01/03 :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39일 내에 취소 및 변경 시 전박 풀패널티 발생
* 블루하와이 업무시간 : 09:00 - 17: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취소/변경 요청은 업무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 17:00 이후 요청된 건은 다음날 접수로 간주되며, 주말 및 공휴일 요청건은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예약시유의사항
[ 예약 진행 시 ]
■ 예약 진행 및 호텔 예약 최종 확정은 1일 ~ 7일 정도 소요됩니다.
■ Partial Ocean View / Ocean View 등은 룸타입을 말하며, 바다가 전면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 Run of House 의 경우, 체크인 당일에 객실 상황에 따라 바다가 보이지 않는 객실 중 랜덤 배정 됩니다.
■ Run of Ocean 의 경우, 체크인 당일에 객실 상황에 따라 바다가 보이는 객실 중 랜덤 배정 됩니다.
■ King / Queen / 2Queen Bed 등의 침대 타입은 요청 가능하나, 개런티 되지는 않습니다.
■ 예약 시 반드시 여권상의 정확한 영문명을 기재하셔야 하며, 만약 변경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객실은 2인 기준으로 인원 추가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호텔 이용 시 ]
■ 체크인 : 오후 3시 / 체크아웃 : 오전 11시
■ 호텔 체크인 시, 디파짓 용도로 해외 승인이 가능한 신용카드가 필요합니다. (여권상 영문명과 동일한 카드)
디파짓(Deposit) 이란 ?
투숙시 개인비용(미니바, 전화요금, 인터넷 사용, 기물파손 등) 에 대한 예치금입니다.
보증금 목적으로 호텔 시설 및 객실 내 시설 사용 내역이 없으시다면 체크아웃 시 승인은 취소됩니다.
일반적으로 카드 취소까지 2주 ~ 한달 정도가 소요되며, 호텔에 따라 더 길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 하와이 내 모든 숙박시설은 금연 구역으로 흡연 적발시 벌금이 부과됩니다.
취소규정
▶일반시즌 :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15일 내에 취소 및 변경 시 1박 풀패널티 발생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10일 내에 취소 및 변경 시 전박 풀패널티 발생
▶22/12/21 - 23/01/03 : 해당 기간 포함 예약시, 미니멈 3박 이상 예약 필수
▶22/12/21 - 23/01/03 : 체크인 날짜 기준으로 39일 내에 취소 및 변경 시 전박 풀패널티 발생
* 블루하와이 업무시간 : 09:00 - 17: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취소/변경 요청은 업무시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 17:00 이후 요청된 건은 다음날 접수로 간주되며, 주말 및 공휴일 요청건은 다음 영업일에 처리됩니다.
5/5.0
5.0

비회원
2016-02-09 12:00:00
직원분들도 친절하구 위치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와이키키해변도 바로 앞에 있구요 정말 짱짱ㅎ 특히 호텔이 깔끔해서 더더욱 만족이였던..! 하와이 또 놀러가고 싶네요...ㅠㅠㅎㅎ
5.0
고객문의(Q&A)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 에 대해서 궁금한것이 있으신가요?
아래내용을 검색후 없으시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FAQ)
블루하와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여행관련, 결제관련, 예약관련등 많은 분들이 자주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예약관련] 결제 후에도 예약을 변경할 수 있나요?
예약내용에 따라 금액, 조건 등이 달라질 수 있는 상황이므로 예약내용 변경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담당자와 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관련] 예약은 출발일로부터 몇 일 전까지 할 수 있나요?
출발일 기준 7일 이전 상품까지 예약 가능하지만 상품, 출발 일에 따라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예약관련] 회원가입을 해야만 여행상품예약이 가능한가요?
예약은 홈페이지 회원예약, 비회원예약, 방문예약, 전화예약 등으로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가입 후 예약을 하시면 예약확인, 결제, 여행기록 관리 등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관련] 예약내용 확인과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일 경우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예약현황/결제]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결제수단이 신용카드/무통장(가상계좌)으로 자유롭게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드 결제 시 수수료 추가 청구됩니다.
[예약관련] 예약을 하였는데 그 다음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약절차에 따라 예약 접수 후 담당자가 1~2일내 확인 후 전화를 드려 안내 드리며, 각 예약진행상황은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관련] 예약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쪽 마이페이지에서 예약현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담당자가 확인하여 정확한 출발가능여부에 대해 연락을 드립니다.
[예약관련] 아이디를 잊어 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를 클릭하여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한 후 [아이디찾기]에서 성명,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예약관련] 기상악화로 비행기가 결항하거나 출발당일 비가 오고 날씨가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 되나요?
기상악화와 같은 천재지변으로 행사진행에 영향이 있을 경우 행사당일이라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단, 행사가 진행되는 경우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약관련] 여행상품 변경이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담당자에게 전화를 주셔서 취소 또는 변경 요청을 하시고, 예약절차에 따라 취소규정에 맞추어 환불을 해드립니다. 예약하신 상품 정보 하단에 여행약관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취소수수료 규정이 호텔, 항공 마다 다르므로 예약 전 취소/환불규정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단, 근무시간 외에는 예약 취소 및 변경이 접수, 처리 되지 않습니다. (평일: 오전 9:00 ~ 오후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취소, 변경 신청이 접수되지 않으며 취소 일수에서 제외됩니다.
[예약관련] 어린이의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나요?
일반적으로 12세 미만의 아동의 경우 두 명까지 무료로 숙박이 가능하나 (단, 보조침대나 아동조식은 불포함 입니다.) 경우에 따라 어린이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아동규정 및 객실정원은 호텔에 따라 규정이 상이하므로, 아동 동반 예약 시 반드시 담당자에게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예약관련] 예약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체크인 날짜가 취소 마감일 기간 중에 해당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접수가 되지 않습니다. 일정이 촉박한 예약의 경우 전화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예약관련] 트윈룸/더블룸의 차이가 뭔가요?
더블룸이나 트윈룸 모두 2인실이며, 더블룸은 큰 침대가 1개 있는 객실이고 트윈룸은 싱글 침대가 2개 있는 객실을 가리킵니다.
[예약관련] 호텔 바우처(숙박권)는 어떻게 받나요?
Voucher(숙박권)는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예약을 확인하신 후 예약에 해당하는 Voucher(숙박권)를 확인하여 출력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결제를 모두 완료완 후 숙박권을 출력할 수 있으므로 지불을 완료하고 출력하셔야 합니다. 또한 취소 마감일 이내로 지불이 완료되지 않으면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예약을 확인하신 후 예약에 해당하는 Voucher(숙박권)를 확인하여 출력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 결제를 모두 완료완 후 숙박권을 출력할 수 있으므로 지불을 완료하고 출력하셔야 합니다. 또한 취소 마감일 이내로 지불이 완료되지 않으면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결제/환불] 예약 취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담당자를 통해 전화로 취소/변경 의뢰하셔야 합니다. 단, 해당 취소 마감일 까지는 취소나 변경을 하여도 위약금이 없지만, 취소 마감일(결제시한)이 지나고 결제가 완료된 예약에 대해서는 취소의 경우 일부 또는 전체에 해당하는 금액이 환불 불가능합니다. 변경의 경우 변경하시고자 하는 날짜에 따라 총액에 변동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직접 전화로 변경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결제/환불] 호텔의 문제 또는 고객 변심에 의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예약하신 호텔 객실의 문제 또는 고객 변심에 의한 예약의 취소 및 환불 요청시는 호텔의 취소 및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조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결제/환불] 예약하면 바로 결제를 해야 하나요?
예약을 원하시면 예약금을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에어텔 또는 호텔 만 하시는 경우에도 예약금을 입금해 주셔야 예약을 진행해 드립니다. (완납은 출발 한달 전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환불] 호텔비용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약금 입금 후 담당자가 예약완료를 알려드리면 이후 완납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완납은 출발 한달 전까지 완료해 주셔야하며, 취소 마감일(결제시한)이내로 입금, 혹은 카드결제 하시면 됩니다. 또한 저희 호텔요금은 선결제 되시는 방법으로 일반적으로 호텔에서의 직접 지불은 불가하며, 호텔에서는 객실 요금에 해당하는 영수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결제/환불] 요금은 세금과 봉사료 포함 금액인가요?
홈페이지상에 보이는 패키지 요금은 객실요금 기준으로 세금과 봉사료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단, 이웃섬별/호텔별 별도의 요금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예약 시 담당자에게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결제/환불]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떤 방식으로 받게 되나요?
1) 현금입금의 경우 환불 받으실 입금계좌와 받으실 분 성함 등을 주시면, 3일에서 7일 이내에 고객님 계좌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2) 신용카드의 경우 : 카드결제 승인을 취소하여 환불이 되지만, 결제일에 따라 결제금액이 당월 청구 될 수 있으며, 그렇게 될 경우 익월 환불 처리됩니다.
[결제/환불] 취소료 부과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취소료는 여행약관 기준에 따라 부과됩니다. (지역 또는 상품 별로 여행약관이 다를 수 있으므로, 예약한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환불] 예약금을 낸 후 나머지 잔액은 언제까지 내야 하죠?
예약금 및 잔액의 입금은 상품 출발일별로 상이합니다. 잔액 입금이 늦어질 경우 예약이 취소 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담당자와 상담 후 확인하시고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결제/환불]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행 받을 수 있나요?
여행이 종료된 후 담당자에게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환불] 카드 결제에 있어 할부도 가능하나요?
카드 결제방법에 있어서 5만원 이상의 금액일 경우 할부결제는 가능합니다. 단, 할부에 대한 이자가 부과되오니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보다 알뜰한 여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환불] 현지에서 옵션 가격 지불할 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현지에서 발생하는 비용에 대해 카드로 지급 받기에는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일정표 또는 담당자와 상담 시, 확인하시고 사전에 적당한 금액을 환전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결제/환불] 아동 요금과 유아 요금은 얼마인가요?
패키지 예약 시 만 2세 이상 12세 미만의 소아는 아동 요금의 적용을 받아 성인 요금의 80%를 지불하게 됩니다. 그리고 생후 15일 이상 만 2세 미만의 소아는 유아 요금의 적용을 받아 성인 요금의 20%를 지불하게 됩니다. 위의 두 가지 사항은 보호자가 동반하는 조건이며, 유아의 경우 좌석이 따로 배정되지 않습니다. (단, 항공사에 따라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결제/환불] 예약금 및 완납은 언제까지 하나요?
예약금은 예약과 동시에 2인당 50만원이며 예약금을 입금해 주신 날을 실제 예약일로 간주합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잔액은 출발 한달 전까지 완납 요청을 드립니다.
[결제/환불] 혼자서 여행에 참여하고 싶은데 추가비용이 있나요?
보통 객실이 2인 1실로 가격이 측정 되어 있어 홀로 여행하시는 경우 별도의 싱글 요금을 지불하시고 객실을 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관련 TIP] 패키지 일정을 함께 관광하고 나서 돌아올 때만 일정 변경이 가능한가요?
가능은 하나 항공권 규정에 따라 달라지므로 추가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또한 담당자와 예약 상담 시, 이 사항을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여행관련 TIP] 여권 신청 및 기간 연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권 발급은 각 시/도청, 구청, 외무부 여권과에 신청을 하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1~5일 후 발급 됩니다. 서류는 여권용 사진 1장, 신분증, 병역관계서류(25세~37세 병역 미필 남성) 여권 기간 연장은 기간 만료일을 기준으로 전후 6개월 안에 기간 연장을 신청할 수 있으며 딱 한번만 연장 가능합니다. 기간을 넘기실 경우 신규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여행관련 TIP] 여권이 없는데 예약해도 되나요?
예약 시 여권이 없으신 분은 여권에 사용할 영문 성함으로 접수 해주시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관련 TIP] 여권의 영문과 항공권의 영문이 틀립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권과 항공권의 영문명이 틀릴 경우 항공 탑승이 거부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예약 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관련 TIP] 신혼여행은 언제쯤 예약하는게 좋을까요?
예약은 1개월 전에도 가능하지만 신혼여행이니만큼 사전에 준비하시고 예약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여행관련 TIP] 군 미필자입니다. 해외여행 갈 수 있습니까?
병무청에 문의를 해보신 후 국외여행 허가서를 받으시고 여권발급을 진행 하시면 가능합니다. 여행목적별 자세한 안내 및 구비서류는 병무청 홈페이지 국외여행허가 메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행관련 TIP] 여권기간은 어느 정도 남아 있어야 하나요?
여권만료일은 6개월 이상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만약 만료일이 6개월 이전이라면 담당자와 상담 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여행관련 TIP] 패키지여행이 무엇입니까?
패키지 여행이란, 여행사에서 미리 세팅해 놓은 항공권, 관광일정, 호텔숙박, 식사, 교통 등이 포함된 여행을 말합니다. 동일한 일정으로 많은 인원, 즉 단체가 여행할 경우는 공동구매의 개념으로 개별적으로 여행하시는 것보다 저렴하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여행관련 TIP] 환전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출발 전 각 은행을 통해 환전을 하시면 됩니다. 물건을 사시거나 할 일이 있으시면 해외에서 쓰실 수 있는 비자, 마스터, 아멕스, 다이너스, JCB 카드 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행관련 TIP] 항공권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이 항공권으로 현지여행을 합류해서 다녀올 수 없을까요?
저희 여행사와 항공여정이 일치하신다면 여행 합류 가능하십니다.
[여행관련 TIP] 비자 수속은 개인이 하나요? 아니면 대행해주나요?
대행을 원하실 경우 담당자와 상담 후 진행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ESTA비자의 경우 1인당 $14이 필요합니다. (대행시 1인당 \20,000)
[여행관련 TIP] 국내에서 사용하는 전기제품을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전압은 상이하여 변압 콘센트(110v)를 사전에 준비해서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인천 공항의 경우 데이터 로밍 센터에 문의하시면 대여 할 수 있습니다.
[여행관련 TIP] 공항 면세점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새벽출발 상품이 있을 경우에는 특별히 면세점을 개장하기도 하며, 인천공항의 경우 면세점 영업 시간은 아침 7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여행관련 TIP] 주말 및 공휴일 비상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주말에는 당직근무자를 통해 상담 또는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할 경우는 주중 해당 예약 담당자를 통해 안내 받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행관련 TIP] 면세점 이용을 하려고 하는데요?
탑승 항공편명 (ex:KE053편)+여권번호만 있으면 이용 가능합니다. (항공편명은 e-ticket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여행관련 TIP] 호텔 예약 후 어떻게 체크인을 하나요?
담당자가 전달하는 바우처를 가지고 호텔 프론트에 가셔서 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하와이 호텔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쯤 이며, 3시 이후에 체크인을 하실 경우 호텔 예약 시 미리 말씀을 해주셔야 됩니다.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
Hyatt Place Waikiki Beach
호텔등급
3.5성급
어린이나이
00 - 17세
체크인/아웃시간
3:00 PM / 11:00 AM
예약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카카오특으로 편하게 문의하세요
02-319-0022
@블루하와이
블루하와이 추천 호텔
블루하와이 추천 패키지
블루하와이 추천 현지투어